푸드·리빙 >

본죽 장조림, 겨울 시즌 맞아 오는 19일 홈쇼핑서 판매 진행

본죽 장조림, 겨울 시즌 맞아 오는 19일 홈쇼핑서 판매 진행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자사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오는 1월 19일(목) 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1월 19일(목) 오후 6시 10분부터 4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판매 방송에서는 본죽 장조림 2종을 최다구성으로 준비했다. 부드러운 감칠맛의 ‘본 쇠고기 장조림’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까지 총 15팩을 59,900원에 판매한다.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고, 한 팩에 200g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통해 제공되는 반찬인 장조림은 지난 2014년 11월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2종으로 재구성해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런칭했다.
첫 방송 이후 약 70회 방송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실제로 본죽 반찬류인 장조림을 집에서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매장과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본죽의 장조림을 판매하고 있다”며, “특히 반찬 뿐만 아니라 장조림 김밥이나 장조림 주먹밥 등 다양한 요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장에서 죽과 함께 제공되는 반찬인 ‘본 쇠고기 장조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본 오징어 초무침’은 전국 매장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 본아이에프 온라인 샵 본물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