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정유년 붉은 닭의 해, 행운의 레드 아이템 스타일링

정유년 붉은 닭의 해, 행운의 레드 아이템 스타일링
1.라빠레뜨 2.에고이스트 3.스타일러스 4.햇츠온 5.무스너클 6.푸마
총명하고 밝은 의미를 지닌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이 밝았다. 붉은 닭은 예로부터 나쁜 것을 쫓고 행운을 부르는 동물로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붉은 컬러 아이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금부터 붉은 닭의 기운을 담아 행운을 부르는 다양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레드 컬러는 색감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고 신비러운 컬러이다. 하지만 너무 느낌이 강한 나머지 선뜻 선택하기에는 크게 망설여지기 마련. 그렇다면 레드 컬러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평소 페미닌 룩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따뜻한 느낌의 레드 컬러 니트 아이템을 추천 한다.
레드 컬러 니트는 팬츠나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좋으며,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베이직한 컬러와도 궁합이 좋아 한층 더 매력적이고 돋보이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만약 레드 컬러 의상이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백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준다면 전체적인 룩을 세련되고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레드 컬러를 활용하고 싶다면, 귀여운 느낌의 프린트 디테일이 들어간 맨투맨은 어떨까? 맨투맨은 아이템 자체만으로도 편안한 느낌이 강하며, 가슴에 있는 프린트가 더욱 눈에 띄고, 영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레드 컬러의 볼캡을 활용한다면 한층 더 생기있는 피부톤과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레드 컬러의 슈즈는 시선을 아래로 집중시키면서 스타일 지수를 한층 업 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자.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