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부산 롯데百 '핸드백 전문관' 오픈

총 21개 브랜드 선봬

부산 롯데百 '핸드백 전문관' 오픈
오는 24일 '핸드백 전문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부산 부전동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지하 1층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직원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외 유명 핸드백 제품을 한곳에서 전시.판매하는 대규모 '핸드백 전문관'이 부산에 생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 부전동 부산본점 지하 1층에 약 990㎡ 규모의 핸드백 전문관을 개관한다고 22일 밝혔다. 핸드백 전문관에는 기존 인기 브랜드에 신규 브랜드 5개를 추가해 총 21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새로 추가된 5개의 신규 브랜드는 세계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출신인 '칼 라거펠트'가 자신의 이름을 따 만든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90년 전통의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국 12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 '훌라(FURLA)' 영국 감성의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세인트스코트(SAINT SCOTT)'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국내 브랜드 '델라스텔라(DELLA STELLA)' 미국 직수입 브랜드로 천연 가죽을 사용한 고품질의 핸드백을 추구하는 '오야니(orYANY)' 등 5개라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칼 라거펠트와 세인트스코트는 국내 최초로, 델라스텔라는 부산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핸드백 전문매장이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메트로시티' '빈폴ACC' '앤클라인'은 새로운 콘셉트를 더한 특화 매장을 선보인다. 메트로시티는 핸드백 외 의류, 쥬얼리까지 모두 취급하는 라운지 콘셉트의 새로운 편집숍을, 빈폴ACC는 주력 아이템인 디즈니사와 협업한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향후 핸드백 전문관에 신규 브랜드를 추가로 유치해 오는 6월까지 총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백화점 측은 핸드백 전문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도 마련한다.

이재옥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점장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브랜드들을 더욱 많이 유치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핸드백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