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K㈜ C&C '엠티웍스' 써보세요

웹.앱 테스트솔루션 앞세워 모바일 기술개발 기업 공략

SK㈜ C&C가 모바일 웹 및 애플리케이션(앱) 테스트 서비스 솔루션 '엠티웍스(mTworks)'를 앞세워 모바일 관련 신사업을 준비하는 기업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SK㈜ C&C는 22일 경기도 판교캠퍼스 A동 드림홀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엠티웍스 사업설명회를 열고, 시장공략 강화의지를 밝히는 것과 함께 협력사 지원 방안을 설명했다고 22일 밝혔다 엠티웍스는 포털 형태로 편리하게 누구나 빌려 쓸 수 있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다. 하나금융그룹에도 적용되는 등 서비스 및 솔루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날 초청된 63개의 SK㈜ C&C 파트너사는 아이파트너즈, 모스티소프트 등 모바일 서비스 개발 전문 기업 16곳과 SK㈜ C&C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클라우드 제트(Cloud Z) 우수 파트너사인 동덕정보통신, 솔빛아이텍 외 35곳 등이다.

SK㈜ C&C는 이날 △엠티웍스 솔루션 소개 및 시연 △산업별 시장 수요 및 사업방향 △실제 구축 사례 △협력사 운영 정책 등을 발표했다.
협력사들은 엠티웍스의 원격 모바일 테스트 기능과 SK㈜ C&C와의 공동 사업 기회 발굴 등에 관심을 표했다. 하나금융그룹, 라이트브레인 등의 실제 사례 소개에도 큰 관심을 나타냈다.

SK㈜ C&C 이상국 통신DT추진담당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금융.제조.교육.통신 등 전 산업분야로 엠티웍스 도입을 확대하고 해외 모바일 테스트 센터 등의 신규 글로벌 사업 창출에도 적극 나서겠다"며 "파트너사들이 엠티웍스를 통해 기존 모바일 및 클라우드 사업에서 확실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