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예지미인, 바바파파 콜라보 에디션 출시기념 대학가 샘플링 이벤트 진행

관련종목▶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새학기를 맞이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100% 순면커버 생리대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샘플링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론칭 후 첫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프랑스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와 함께한 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깜찍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그날엔순면X바바파파’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예지미인 팝업부스는 21일 성신여대를 시작으로 동덕여대(3월23일), 서울여대(3월27일), 덕성여대(3월28일), 한양여대(3월29일), 서울시립대(3월30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6개 대학에 설치된 예지미인 팝업부스를 방문하는 여성들 모두에게는 '그날엔순면' 체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부스 옆에 마련된 바바파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올리면 예지미인 '매직핫팩'을 증정한다.

‘그날엔순면’은 날개부분을 포함해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순면 커버로 제작돼 피부 자극이 적고,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색소, 염소표백제, 화학향료 등 5가지 유해물질을 배제한 제품이다.

비닐 포장된 기존 생리대 패키지와 달리 보관함 겸용 박스 패키지에 담긴 형태로 제작돼 있으며,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콜라보 제품은 패키지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바바파파 캐릭터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생리 기간 중 하복부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매직핫팩’ 또한 바바파파 캐릭터 패키지로 재탄생 했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그날엔순면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고중심의 일반화된 여성용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벗어나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그날엔순면X바바파파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여성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여성의 그 날’에 대한 시각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예지미인은 바바파파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는 제품 할인 및 바바파파 틴케이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