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 브랜드 모델에 배우 김래원 발탁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 브랜드 모델에 배우 김래원 발탁
㈜행복한도시는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의 브랜드 광고모델로 배우 김래원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SBS 드라마 '닥터스', 올해 초 영화 '프리즌' 등에 출연한 김래원은 지난 23일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의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고, 24일 지면 촬영에 이어 26일에는 라디오 녹음을 진행했다. 김래원이 출연하는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 광고는 6월중 온에어될예정이다.

브랜드 모델로서 김래원은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의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행복한도시관계자는 "창원의 새로운 주거 및 쇼핑문화를 제시하는 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창원시 중앙역세권에 위치하게 될현대썬앤빌창원더스퀘어는 지하 4층~지상 8층, 8개동, 전용면적 23~43㎡ 오피스텔 718실 규모에 1~2층 중심으로 트렌디한스트리트몰 상업시설 176실로 구성돼 있다. 총 3개의 광장과 170m의 스트리트 몰, 테마별 8개 동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다.

현대썬앤빌더스퀘어는 현대 BS&C가 시공을 맡았다. 오피스텔 718개실은 1~2인이 거주하기에 적합한 소형평형(전용 10평 이하)로 주력 구성했으며 친환경 특화설계와 펜트리룸, 테라스 등 트렌디한 설계를 반영했다. 170m 직진형 스트리트 상가는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췄다.
2층에는 8개 동을 연결하는 동간 브릿지가 있고 상가 내에 3개의 광장이 제공돼 휴게 및 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다. 해당 개발구역 내 상업시설 중 가장 넓은 주차장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6월 오픈 예정으로 창원시 의창구 용동 63번지에 위치하게 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