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케빈정 “매드덕으로 활동…메인스트림 진출하겠다”



케빈정 “매드덕으로 활동…메인스트림 진출하겠다”
작곡가 케빈정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케빈정은 최근 진행된 f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지금까지는 최대한 교류를 안 하고, 그 대신에 혼자 실력을 쌓고 독학을 하는 케이스였다. 사람을 덜 만나면 내가 발전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 보니 사람들에게 제 음악을 들려주는 기회를 만드는 것 역시 실력이었다”고 말했다.

케빈정은 “나는 욕심이 많다. 앞으로는 매드 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생각이다. 케빈정을 완전히 버린다는 뜻이 아니라, EDM이지만 다른 스타일의 노래를 만들어보고 싶다. 세상에는 정말 유명한 뮤지션들이 많다. 저도 갈고 닦으면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메인스트림에 있지 않은, 음악을 열심히 하는 평범한 사람이다. 아직도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이라 ‘어떤 목표가 있다’고 확답을 드리긴 어렵다.
우선적으로는 메인스트림으로의 진출을 꿈꾸고 있다. 어떤 이름을 들고 나와도 귀 기울여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빈정은 2014년 ‘글로벌 일렉트로 하우스 세션 볼륨 12(Global Electro House Sessions Vol. 12)’의 ‘투 루스 디스가이스(To Lose Disguise)’를 시작으로 ‘스톰(Storm)’ ‘파라오(Pharaoh)’ ‘호프(Hope)’ 등을 발표한 한국의 EDM 뮤지션이다.

free_from@naver.com fn스타 유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