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yes+ Life] 괌·세부·보라카이… 인기 휴양지 파격할인 여행상품 노려보세요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여름패션 특가전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홈쇼핑에서는 여름 가전 제품을 선보인다.

13일 유통가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구리점에서 14일부터 20일까지 '남성캐주얼 바캉스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인디안, 에디션, 까르뜨블랑슈,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는 16일까지 '남성편집숍 브랜드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제스파.장 비토 로시.쿠로 등 10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아티지'와 카마.엠메티.피넬타바지 등 5개 브랜드를 판매하는 '피넬타 1935'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서머 바캉스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아레나, 엘르, STL, 퀵실버, 락파쉬 등 유명 수영복과 아쿠아슈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3일까지 '오픈 100일 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띠어리, 빈폴, 비이커, 아디다스 등 100여 개에 이르는 입점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특설 행사장에서는 슈콤마보니, 뉴발란스, 스타일온에어, 노스페이스 등 9개 브랜드가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23일까지 해외명품대전 행사를 열고 듀퐁, 에스카다, 질샌더, 베르사체, 오일리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15일오후 4시25분부터 여름철 필수 소형가전으로 꼽히는 '스타일리스 에어서큘레이터(11만9000원)'를 판매한다. CJ오쇼핑은 장마철 제습기를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15일 오후 4시40분부터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L'(38만9000원)를 방송한다.

티몬은 늦은 여름휴가 준비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즉시할인으로 최대 20만원을 할인해주는 인기 휴양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물섬투어와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괌, 호주, 하이난, 보라카이, 세부, 보라 카이 등 평소 인기있는 여름 휴양지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원하는 날짜에 최저가 제주 렌터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했다. 제주도 내 70개 렌터카 업체의 5만개 이상 판매옵션이 등록되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