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만두 지존'의 귀환 취영루, 본격 e마케팅 "메이저 브랜드 재진입"

'만두 지존'의 귀환 취영루, 본격 e마케팅 "메이저 브랜드 재진입"
태성이엔에프(대표 전용하)의 만두 브랜드 '취영루'는 이달초 주력제품인 '취영루 만두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데 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 쇼핑몰을 전면 개편하는 등 대규모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태성이엔에프의 만두 브랜드 취영루는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 쇼핑몰을 전면 개편하는 등 대규모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26일 밝했다. 이보다 앞서 취영루는 이달초 주력제품인 '취영루 만두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바 있다.

취영루는 인터넷 방문자들이 고급스런 취영루 만두의 브랜드가치를 느낄 수 있게 홈페이지 구성과 내용을 전면 개편한 '취영루 2017'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웹서핑중 고품격 취영루 만두를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쇼핑몰 '취영루몰'도 회사 홈페이지내에 함께 열었다.

이와함께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소셜마켓 판매를 전담할 전문유통 채널도 확정돼, 연간 3000억원 규모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인터넷시장 공략을 위한 준비도 사실상 마무리된 상태다.

취영루는 우선 유명 파워블로거와 SNS를 통해 대규모 공개 만두 체험단을 모집해 취영루 만두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고, 취영루 만두만의 탁월한 맛과 식감, 영양을 소비자의 입을 통해 전달하는 '소셜 공감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통하여 참여자들의 다양한 가족건강식 만두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