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씨앤에프시스템 '올샵 베이직 v 1.0',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

씨앤에프시스템의 예산·회계 ERP 솔루션인 '올샵 베이직 v 1.0'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상품 등록이 됐다.

27일 씨앤에프시스템에 따르면 '올샵 베이직 v 1.0'은 예산관리, 회계관리, 자산관리, 결산관리, 시스템관리 등의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업별예산제도와 복식부기제도를 반영한 시스템으로 최신기술인 오픈소스 기반의 전자정부프레임웍으로 개발되었기에 뛰어난 확장성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OS나 특정 DBMS에 종속되지 않는 Any OS, Any DBMS를 제공하고 있기에 비용 절감과 가격경쟁력에서 우수한 제품이며 향후 인사관리 및 급여관리 등의 필요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ERP 시스템이다.

아울러, '올샵 베이직 v 1.0'은 현재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e나라도움(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과의 연계도 가능하기에 해당 기관에서 고민하고 있는 부분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씨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는 "올샵 베이직 v 1.0은 앞서 GS인증을 취득, 품질과 기술을 이미 검증받았고 금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상품 등록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금액에 제공할 수 있어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산하 비영리공공기관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씨앤에프시스템은 현재 243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사용중인 지방재정관리시스템(e호조)을 운영지원하고 있고, 서울시립대와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대학회계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고보조금 통합관리망(e호조 기능개선)'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공공기관 재정시스템 분야에서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