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언론사의 사정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사회 >

"이방이 아니네" 부부 자는 호텔방에 불쑥 들어 온 낯선 남자의 정체 '소름'

"이방이 아니네" 부부 자는 호텔방에 불쑥 들어 온 낯선 남자의 정체 '소름'
호텔 방에 들어온 옆방 남성…호텔 측 "법대로"(영상)

[파이낸셜뉴스] 호텔에서 투숙하던 중 낯선 사람이 불쑥 들어오는 소동이 발생했지만, 호텔 측의 미온적 대처가 알려져 공분이 일고 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호텔에서 자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들어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지난 14일 인천의 한 호텔에서 아내와 함께 투숙하던 중 누군가 객실 안으로 문을 열고 들어와 잠에서 깨어났다.

A씨는 당시를 회상하며 "소스라 치게 놀라 눈을 떠보니 처음 보는 건장한 남자가 문 쪽에 서 있었다. 누구인지 물어보니 '문이 열리기에 들어 왔다'는 말만 하고 (해당 남성이) 돌아갔다"고 했다.

그는 "당시 와이프와 저는 알몸으로 이불도 덮지 않은 상태였다"며 "상황이 상황인 만큼 놀란 가슴과 수치심에 와이프는 어쩔 줄 모르며 벌벌 떨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화가 난 A씨 부부는 호텔 로비로 내려가 관계자에게 항의하며 사과를 요청했다. 하지만 호텔 측은 "법적으로 정식적인 항의를 하라"는 등 미온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이에 A씨는 경찰의 허가를 받은 뒤 사건이 발생한 시간대에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객실로 들어온 사람은 A씨 부부의 옆 방 투숙객이었다.

영상엔 옆 객실 투숙객이 A씨 부부의 방에 들어가 약 7초 정도 머물다가 나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A씨는 "호텔 직원은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어 모든 객실을 출입할 수 있는 것은 알고 있지만 일반 투숙객이 어떻게 옆방으로 들어갈 수 있었던 건지 모르겠다"라며 "호텔 측의 미온적인 태도에 화가 나며, 성적 수치심에 괴롭고 정신적인 충격에 트라우마까지 생겼다"고 토로했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