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그윽한 눈매… 장밋빛 입술… 여심잡는 가을 뷰티 신상품

뉴스킨, 립스틱 등 5종 카카오톡 구매시 15% 할인
암웨이 '아티스트리' 수분.탄력 강화 신제품 선봬

그윽한 눈매… 장밋빛 입술… 여심잡는 가을 뷰티 신상품
뉴스킨의 가을 신상품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및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쉬 마스카라 브라운'

그윽한 눈매… 장밋빛 입술… 여심잡는 가을 뷰티 신상품
한국암웨이의 아티스트리 인텐시스 스킨케어 신제품 '어드밴스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가을시즌을 맞아 직접판매업계가 '가을마케팅'에 잰걸음을 하고 있다. 특히 뷰티업계를 중심으로 가을시즌에 걸맞는 색조 메이크업과 환절기 피부관리에 좋은 신제품을 앞다퉈 쏟아내며 가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전통적으로 색조 화장품 분야에서 강세를 이어 온 뉴스킨은 최근 깊고 선명한 컬러를 앞세운 메이크업 '뉴컬러 라이트샤이'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그윽한 눈매와 장밋빛 고혹적 컬러'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제품은 4종의 립스틱과 1종의 마스카라로 구성됐다. 업체 측은 이번 신제품이 가을에 피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제품이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뉴스킨은 "이번에 출시된 립스틱 제품 가운데에는 척박한 기후에서도 강한 생존력을 발휘하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준다"고 밝혔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컬 앤 래스 마스카라 브라운'은 한국인의 눈매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에 피부혈색을 더하는 로즈컬러가 배합됐다.

뉴스킨 관계자는 "신제품 라인 출시에 맞춰 '뉴컬러' 라인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뉴컬러 라인 가운데 리퀴드 립 벨벳 3호 등 일부 제품을 카카오 톡으로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스킨케어 제품을 앞세워 가을마케팅에 뛰어들었다. 비타민C로 항상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강화하시키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화장품 브랜드인 아티스트리의 인텐시스 스킨케어 라인에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피부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비타민C플러스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암웨이 관계자는 "기존 제품 대비 항산화 효과가 35%가량 향상된 것이 특징"이라면서 "원터치 캡으로 제공되는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티스트리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이라면서 "고분자와 저분자로 이루어진 더블 히알루론산은 품피부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탄력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유지시키는 기능을 한다"고 말했다.

장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