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 기념 기념 행사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 기념 기념 행사 개최
사진 좌측부터, 정병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하 호텔) 부총지배인, 빈센트 르레이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부사장 겸 호텔 총지배인, 영락농인교회 김용익 담임목사, 사단법인 영롱회 안일남 이사장, 김광욱 호텔 대표이사, 박정은 호텔 마케팅 과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는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사회의 영웅과 함께하는 로컬 히어로 행사를 19일 개최했다.

이번 로컬 히어로 행사는 사회 공헌도가 높은 지역사회의 영웅의 초청하여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이번 행사의 영웅으로 사단법인 영롱회의 농인과 자원봉사자 30여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진행되며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식사를 즐기며 수화찬양 이벤트, 감사선물 전달식 등 지역 사회와 교류하는 뜻 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37년의 역사를 가진 사단법인 영롱회는 수화가 모국어인 농인들 에게 문화 접근성을 제공하고 실청에 대한 예방사업을 수행하며 일반인들과 더불어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사회복지 전문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는 단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글로벌 및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지난 2007년부터 하남시 감이동에 위치한 ‘소망의 집’과 후원협약을 맺어 몸과 마음이 불편한 아이들의 위한 봉사활동과 물품지원으로 적극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참여하고 있다.
앰배서더 그룹은 2008년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1달러 기부’와 ‘캄보디아 우물 건립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 지원과 해외 아동 결연을 후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빈센트 르레이 총지배인을 포함한 임직원 5명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2일부터 캄보디아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바이크 레이스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여 3일의 기간 동안 자전거를 타고 시엠립에서 출발해 프놈펜에 도착하는 자전거 횡단에 참여하여 글로벌 사회의 발전과 긍정적인 변화를 지지한다.

김광욱 대표이사는”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앞으로도 글로벌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또 노력해나가며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