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3시간만에 끝' 메리메이드코리아, ‘메리맘 익스프레스’ 선보여

세계 최대 집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의 국내 독점 프랜차이즈인 메리메이드 코리아가 3시간 동안 베테랑 청소 전문가의 집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가사고민 해결 서비스 ‘메리맘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메리맘 익스프레스는 메리메이드 청소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청소와 세탁, 설거지 서비스를 3시간 이내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시간 맞춤형’ 가사 고민 해결 서비스로, 고객 요청에 따라 한 명에서 다섯 명까지의 전문가들이 출동할 수 있다.

메리메이드 전용 세제와 도구를 사용해 집안 곳곳 청소는 물론 고객 요청에 따라 설거지와 세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방문 주기나 청소 범위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리메이드 전문 컨설턴트가 사전 방문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 범위와 주기를 상담해준다.

메리메이드코리아 김호영 대표는 “본 서비스는 싱글 직장인이나 맞벌이 부부, 전업 주부 등이 안고 있는 서로 다른 청소와 가사 고민들을 일정 시간 안에 맞춤형으로 해결해 드리는 것이 특징”이라며 “그 동안 메리메이드의 대청소 서비스가 부담스러웠거나, 집청소에 들이는 시간들을 자신과, 가족을 위해 더욱 의미 있게 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메리메이드의 전문적이고도 책임있는 서비스를 더욱 알차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