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반드시 잡는다’ 성동일 “갈비뼈 부러진 액션씬, 통편집…법 없었으면” 너스레

‘반드시 잡는다’ 성동일 “갈비뼈 부러진 액션씬, 통편집…법 없었으면” 너스레
배우 성동일이 거친 액션씬을 소화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서 영화 ‘반드시 잡는다’ 언론시사회가 열려 김홍선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백윤식, 성동일, 조달환, 김혜인이 참석했다.

성동일은 백윤식과의 액션 장면에 대해 “입김이 너무 나와서 그랬는데 감독님은 입에 얼음 물고 다시 가자고 하더라. 정말 이럴 때는 ‘법이 없었으면’ 했다. 저희는 움직이는 거였지만 혜인 씨는 정말 얇은 옷 하나 입고 그 비를 그냥 맞았다. 정말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액션을 찍으면서 갈비가 금이 가고 부러졌다. 그런데 그 장면을 다 잘라냈더라. 너무 어이가 없어서 ‘법이 없었으면’ 또 했다. 그 장면이 통편집 됐다. 왜 내 갈비를 부러뜨려놓고 통편집했는지 싶다. 편집이라는 건 냉철하구나 싶었다.
여러모로 기억에 많이 남는 작품이었다. 천호진 선생님과 백윤식 선생님이 원체 불평불만이 없으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반드시 잡는다’는 30년 전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또다시 시작되자, 동네를 잘 아는 터줏대감(백윤식 분)과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성동일 분)가 촉과 감으로 범인을 쫓는 미제사건 추적 스릴러로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9009055_star@fnnews.com fn스타 이예은 기자 사진 fn스타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