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yes+ 레저] 온천물에 몸 녹이면 천국이 따로 없네요

관련종목▶

'보양온천'으로 승인 받은 설악워터피아

[yes+ 레저] 온천물에 몸 녹이면 천국이 따로 없네요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바데풀

은빛 설원을 질주한 후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면 그곳이 바로 천국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노는 물 자체가 다른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행정안전부 승인을 거쳐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워터 테마파크이기 때문이다. 설악 워터피아는 힐링을 위한 천연 온천탕과 스펙터클한 놀이시설이 혼재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계절 시시각각 달라지는 설악산의 장관을 바라보며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 특히 한겨울 눈덮인 설악산의 풍광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라면 '뽀로로 키즈풀'과 '레인보우 스트림'을 이용하면 좋다. 모험과 스릴을 즐기는 청소년에게는 실내에서 짜릿한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메일스트롬'과 야외 급류 파도풀인 '토렌트 리버'를 적극 추천한다. 물놀이가 지루한 어린이라면 직접 놀이시설을 조작할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좀 더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중·장년층에겐 수(水)치료를 위한 기능성 스파가 집중된 '아쿠아풀'을 권한다. 워터피아에는 물놀이를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시설이 가득해 주요 시설에 대해 숙지하면 더욱 알찬 물놀이가 가능하다.
노천온천인 스파밸리의 에어스파는 물 마사지로 신체의 각 부위에 충격을 줘 한방 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웰빙스파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노폐물을 제거해 어깨결림이나 요통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레인스파는 낙하하는 물줄기를 통한 전신 또는 환부 마사지가 가능해 류마티스, 관절염, 신경통 등의 개선에 효과가 있다.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