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yes+뉴 트렌드] 각질·갈라짐·발냄새 관리 효과적 발전용 세정제 '발이스타'

애경 풋케어 전문브랜드 '발이스타'

[yes+뉴 트렌드] 각질·갈라짐·발냄새 관리 효과적 발전용 세정제 '발이스타'
발이스타 '더티풋 스크럽 워시(왼쪽)'와 '크랙풋 밤 스틱'

최근 풋케어 시장이 연 10% 이상 성장하며 블루오션으로 떠올랐다. 얼굴은 물론 보디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발' 관리의 중요성도 날로 커지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에는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부츠와 두꺼운 스타킹이나 양말 때문에 발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풋케어 전문 브랜드 '발이스타'가 첫선을 보인 '더티풋 스크럽 워시'와 '크랙풋 밤 스틱'은 건조한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각질과 갈라짐, 발냄새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발이스타 더티풋 스크럽 워시는 발냄새,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발 전용 세정제다. 살구씨, 호두껍질, 쌀겨가루 등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을 담고 있어 각질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시원한 향의 페퍼민트 추출물과 쿨링감을 주는 멘톨을 함유해 발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과 미세한 스크럽 입자는 더욱 발을 깔끔하게 씻어준다.

스크럽 워시로 발을 깨끗하게 씻은 후 발이스타 크랙풋 밤 스틱을 사용하면 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이 제품은 겨울철 건조함으로 갈라지는 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발 전용 스틱 타입의 보습제다. 바바수 오일, 아르간 오일, 아몬드 오일, 코코넛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등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발 각질을 제거해주고 발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틱 형태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무릎, 팔꿈치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발 전용 보습팩도 출시됐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전문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건강한 발로 가꿔주는 '메디힐 라인프렌즈 파라핀 풋 마스크'를 내놨다.
'메디힐 라인프렌즈 파라핀 풋 마스크'는 발 뒤꿈치, 각질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발 전용 보습 팩이다. 집중 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각질 케어는 물론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주고 파라핀, 우레아 등이 함유돼 마사지사에게 전문 관리를 받은 것처럼 발이 촉촉해진다. 에센스가 함유된 안감과 겉감이 일체형으로 붙어 있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