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휠라, 배틀그라운드와 스페셜 협업제품 선봬

휠라, 배틀그라운드와 스페셜 협업제품 선봬
휠라, 배틀그라운드와 스페셜 협업제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23일, 펍지주식회사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모든 이슈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킥스B'를 비롯해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 등을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 게임을 현실로 끌어낸듯한 무드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휠라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 X PUBG 런칭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지정된 휠라 5개 매장에서 이번 콜라보 컬렉션 중 2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페셜 시체 박스(보급 상자 티슈, 프라이팬형 부채 포함)’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와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부평 휠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