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연애의 참견’ 분노한 주우재, 사연 영상 듣기 거부하다

‘연애의 참견’ 분노한 주우재, 사연 영상 듣기 거부하다
배우 주우재가 '연애의 참견'의 사연을 보고 급기야 등을 돌리고 말았다.

23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에서는 프로 참견러들의 분통을 터트리는 역대급 고구마 연애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연 속 주인공은 겉보기엔 유능한 변호사지만 지난 연애의 트라우마로 인해 남친에게 찬밥 취급을 당해도 늘 속앓이만 하고 있는 인물이다.

남친의 모든 행동과 말들은 그녀를 향한 무시와 기만이 깔려 있어도 앞에선 한 마디도 하지 못한다. 지난 연애가 모두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은 채 끝난 것에 상처를 받은 나머지 억지로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는 상황인 것.

특히 주우재는 사연 드라마 도입부에서 사연 주인공과 남친이 식사하는 장면만 보고도 “됐다. 이것만 봐도 판단될 것 같다”며 화면을 등져 버린 채 더 이상 영상 보기를 거부한다.

랜선 남친에서 프로 참견러 100단으로 진화 중인 주우재의 뛰어난 직감처럼 사연녀의 연애 에피소드는 진행 내내 답답함과 울분을 유발한다. 결국에는 프로 참견러들 입에서 비속어까지 쏟아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주우재를 비롯 프로 참견러들을 격노케 한 사연녀 남친의 행태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남친 앞에서 늘 참기만 했던 사연녀 대신 프로 참견러들의 독한 입담이 시청자들에게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랜선남친 주우재의 분노 서린 방송은 2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하는 ‘연애의 참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