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아이콘TV’ 바비·동혁 ‘소울 충만’ 자작곡 최초 공개

‘아이콘TV’ 바비·동혁 ‘소울 충만’ 자작곡 최초 공개
그룹 아이콘의 바비·동혁의 자작곡이 ‘자체제작 아이콘TV’를 통해 일부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자체제작 아이콘TV’에서는 달콤한 휴일을 보내는 아이콘의 일상을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은 각자 셀프카메라를 통해 곳곳에서 일상을 전할 예정이다.

바비와 동혁은 홍대 근처에서 외식과 쇼핑을 즐기며 시간을 보낸 후 작업실에서 자작곡 녹음에 돌입한다. 동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바비의 프로듀싱으로 완성 중인 자작곡 일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진환과 준회는 아이콘의 ‘보컬 라인’답게 노래 연습에 나선다. 두 사람은 애창곡을 연이어 부르며 가창력을 뽐낸다. 마지막 곡으로 감미로운 팝송을 선곡한 진환과 준회가 선보일 하모니에도 관심이 모인다

홀로 외출에 나선 비아이는 뜻밖의 상황에 혼비백산한다. 한강 산책 도중 뱀이 출몰하는 상황을 맞았기 때문이다. 놀란 비아이는 급히 산책을 끝맺고, ‘혼밥’ 도전을 위해 국밥집을 찾는다.

평소에도 끈끈한 우애를 자랑한 윤형과 찬우는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사이좋게 귀여운 머리띠를 한 후 사파리 투어를 시작으로 각종 놀이기구를 섭렵하며 동심으로 돌아간다.

이날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의 휴일 외에도 동혁이 기획한 ‘레전드 예능 패러디’ 편이 공개된다.
아이콘은 박명수, 최송현과 함께 인기리에 방송됐던 추억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23일 자신의 SNS에 어린이들이 아이콘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사랑을 했다'는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연령대에게 사랑받은 바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