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yes+ 뉴 트렌드]온가족이 함께쓰는 피부 보호 제품,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

[yes+ 뉴 트렌드]온가족이 함께쓰는 피부 보호 제품,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


캠핑, 등산, 휴가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각종 유해 환경과 땀에 자주 노출되는 여름철이다. 마을 뒷산에 올랐다가 모기 등 벌레에 물려 부풀어 오른 아이의 피부를 보면서 속상해한 경험은 누구에게나 있을 게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을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은 미리 갖춰야 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에서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컴포트 레스트 라인' 3종 제품을 선보인다.

이럴 때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사진)'를 미리 뿌려 두면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벌레들이 싫어하는 레몬그라스향이 함유돼 있어 벌레 퇴치에 도움을 준다. 또 오렌지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도 누릴 수 있다. 110ml의 아담한 크기로 여름 휴가에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릴리프 밤'은 부드러운 쿨링 효과를 주는 진정 멀티밤이다.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땀이 잘 나거나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부위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로 역시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에도 적당하다.
'일리윤 컴포트 룸 스프레이'는 레몬그라스향을 함유한 스프레이 타입의 방향제다. 꿉꿉한 장마철에 방이나 욕실 등에 뿌려 주면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3가지 모든 제품이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8가지 성분은 처방하지 않아 연약한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