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社告]제16회 서울국제A&D컨퍼런스, 29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개최

대체투자·파생상품의 모든 것

[社告]제16회 서울국제A&D컨퍼런스, 29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개최


'First-Class 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가 '제16회 서울국제Alternative&Derivatives컨퍼런스'를 8월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합니다. 지난해까지 '서울국제파생상품컨퍼런스'였으나 대체투자 열기가 뜨거운 점을 고려, 대체투자와 파생상품을 아우르는 행사명으로 변경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 등으로 글로벌 금융시장은 예측불허 상태입니다. 미국 금리인상으로 저금리시대는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투자수익에 대한 열망은 크지만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는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올해 서울국제A&D컨퍼런스의 주제는 '새 시대, 금융의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라'로 정했습니다. 제2의 아마존과 같이 새로운 산업에서 투자기회를 모색하려고 합니다.

국내 파생상품시장은 '한때 세계 1위였다'는 추억만 있을 뿐 현재는 크게 위축돼 있습니다.
그래도 파생상품시장이 부활할 것이란 기대감은 여전합니다. 서울국제A&D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살길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국내외 석학들이 모여 우리 금융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제16회 서울국제A&D컨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 8월 29일(수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3시30분

■ 장소 :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3층)

■ 주최 : 파이낸셜뉴스

■ 후원 :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한국금융투자협회, 한국거래소,

한국예탁결제원, 코스콤, 한국증권금융

■ 문의 : 서울국제파생상품컨퍼런스 사무국

전화 (02)6965-0012∼13, e메일 younhyun55@fnnews.com

홈페이지 www.fnm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