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마리오아울렛,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진행

마리오아울렛,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진행
마리오아울렛,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진행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14일부터 20일까지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고객 감동 할인전’ 대형 행사로는 마르페광장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유아동 상권 최대 규모 페스티벌’, '나이키 클리어런스 세일전’, '가을 남성복 초특가전’이 있다. '유아동 상권 최대 규모 페스티벌’의 경우, 아디다스키즈, 휠라키즈, 꼬망스종합관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권 최대 규모 행사이며,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나이키 클리어런스 세일전’의 경우,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가을 남성복 초특가전’에서는 반하트디알바자, 올젠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르페광장 행사장 대행사 외에 마리오아울렛 곳곳에서도 다양한 특가전을 만날 수 있다. 먼저 3관 정문에서는 15일와 16일 주말 기간 동안 ‘가을 데님 페스티벌’이 열려, 게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진, FRJ, 지유샵 등 마리오아울렛 인기 데님 브랜드의 데님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탠디, 소다, 데땅뜨 등의 인기 제화 브랜드가 참여한 ‘제화 창고 대개방전’의 경우, 3관 정문, 마리오광장, 1관 정문 등 마리오아울렛 곳곳에서 마련돼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