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는 국내최대의 온라인교육업체다. 단기간에 온라인 입시교육 분야에서 뚜렷한 성과를 만들어낸 저력을 바탕으로 향후 초등학생, 중학생, 그리고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질 높은 교육을 실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ed)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든 교육 수요자들에게 최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 2005년 국내 교육 분야의 ‘Leading Education Service Provider’(선도교육서비스공급자)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이들은 맡은 영역에 대한 강의만을 담당하는데 그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연구팀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효과적인 결합을 시도하고 있다. 핵심내용에 대한 강의는 오프라인 학원수업을 통해 진행하고, 문제풀이 등과 같은 보충강좌들은 학습자가 편한 시간에 들을 수 있도록 온라인상에 개설,서비스한다. 메가스터디는 이와 함께 내신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 입시경향에 맞춰 단원;주제별 강좌 들을 따로 제작, 온라인상에 개설해 놓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매출액이 243억77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5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06억100만원으로 50.5% 증가했다. 당기순익은 97억500만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85.2% 증가했다.
한국투자증권이 메가스터디에 대해 EBSi의 부정적 효과에서 탈피해 성장세로 전환했다며 매수 의견에 목표주가를 5만3000원으로 8% 상향조정하는등 증권사들의 긍정적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
/
cha1046@fnnews.com 차석록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