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한게임에서 ‘복’(福) 받으세요

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신윷놀이’, ‘사천성’, ‘R2’, ‘아크로드’ 등 다양한 온라인게임에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무자년! 설날 福 주머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월 13일까지 ‘신윷놀이’, ‘사천성’, ‘당구매니아’를 즐기면 5분마다 ‘복 주머니’ 1개를 지급한다. 복 주머니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아이팟 나노, 닌텐도 DSL,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신윷놀이’, ‘사천성’, ‘당구매니아’의 세 게임을 저녁 9시∼11시 사이에 즐기면 복 주머니를 5분마다 2개씩 증정하고, 게임을 처음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는 30개의 복 주머니를 특별 선물함으로써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플래시게임 중 9개 미니게임을 플레이 한 후, ‘재물운’, ‘사랑운’ , ‘건강운’의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추첨을 통해 순금 3돈, 닌텐도 커플 세트, 접이식 자전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2’에서는 오는 31일∼2월 14일 몬스터를 사냥하면 ‘복 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마을에 있는 ‘버릇 없는 토끼’ NPC에게 가져가면 ‘생명의 날개’, ‘헬 블레이드’와 같은 특별한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크로드’에서는 오는 31일∼2월 13일 게임에 ‘쥐’ 펫이 등장한다. 또 머리 위에 ‘복 주머니’가 떠 있는 ‘복을 주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섯 가지 특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jinnie@fnnews.com문영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