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유니레버 바세린, 선(Sun) 리뉴얼 출시

유니레버 바세린(Unilever Vaseline)이 ‘바세린 선(Sun)’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바세린 선 제품은 피부에 적합한 차단 지수를 적용한 ‘바세린 선 로션’ , 연약한 어린이 피부를 위한 ‘바세린 선 로션 키즈’,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세린 선 크림’,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애프터 선 알로에 베라 젤’ 등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며 요구르트 파우더와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성분을 새롭게 더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특히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자외선 차단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준다.


‘바세린 선 로션 SPF30&PA++’는 알로에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어린이 피부에 꼭 맞는 ‘바세린 선 로션 키즈 SPF30&PA++’는 연약한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 SPF지수를 적용했다. ‘바세린 선 크림 SPF 40&PA++’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애프터 선 알로에 베라 젤’은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시원한 젤 타입으로 청량감을 부여해 피부에 상쾌함을 더해준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