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엠케이트렌드 코리아패션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 수상

엠케이트렌드는 ‘제4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패션협회가 주관하는 ‘코리아패션대상’은 패션업계의 창의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한국 브랜드를 국제적 수준에 부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개최해 오고 있으며 올 해로 4회째를 맞았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 및 경영합리화를 통해 국내 패션산업 성장에 기여한 공적이 있고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내셔널브랜드에 대한 정부 표창이다.

엠케이트렌드 김상택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는 우수 브랜드들 사이에서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엠케이트렌드가 보유하고 있는 티비제이(TBJ), 앤듀(ANDEW), 버커루(BUCKAROO) 브랜드가 국제적 수준에 부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인정받은 결과로 그 의미가 크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의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해외 매장 개설 및 마케팅 강화 등 꾸준한 노력을 통해 해외시장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엠케이트렌드는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 1599억원, 영업이익 163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14.7%, 영업이익은 59.6% 증가한 수치다.

/fnkhy@fnnews.com 김호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