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문세, 김규리-성시경과 등산 인증샷 “청계산 원조연예인 등산족”



이문세가 김규리, 성시경과 함께 한 등산 사진이 공개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뮤지션 이문세는 자신의 트위터에 “청계산 원조 연예인 등산족이라고 우기는 이 친구들과 오늘 함께 산행 후 막걸리 한잔 내친김에 족구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 서로의 활동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가슴 뜨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늘 푸르게 사시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문세, 배우 김규리, 가수 성시경은 블루컬러로 등산복 차림을 통일 해 산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환하게 웃는 김규리의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성시경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어 보이며 장난꾸러기의 면모를 보여줬고 이문세는 모자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특별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이문세는 최근 후배 뮤지션들과 등산으로 친목을 다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세 분 모습 보기 좋네요. 즐거운 등산”, “이문세 건강 비결이 산행이였군요. 좋아 보이네요”, “이문세님의 인맥은 어디까지일까요?”, “서로 격려하며 취미활동 하는 모습 굿이예요”, “청계산가면 이 들을 볼 수 있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올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오는 6월1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연다. 이문세의 공연 노하우가 총망라된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을 유쾌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에서 공연 제일 잘 만드는 남자 이문세'란 주제로 마련되며 5만 관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