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구로 해담채3차’ 선시공·후분양, 오피스텔 분양 실시

‘구로 해담채3차’ 선시공·후분양, 오피스텔 분양 실시

수익형 부동산은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며 노후 대책까지 생각하는 일반 투자자들에게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불안한 주식시장과 경제 불황의 여파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시세차익에 대한 기대차익 또한 줄어들며, 반대로 수익형 주거상품 투자가치는 높아지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이 뜨고 있지만 여기에서도 수요가 높은 강남권 등 일부 지역은 고분양가 책정으로 가격거품에 대한 불안이 크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투자해야 한다. 강남권에 고분양가를 비교하여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합리적인 분양가와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춘 서울 주변 도심지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그린플러스 종합건설은 2.7호선 더블역세권대림역을 도보4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림해담채3차를 선 시공 후 분양 형태로 공급한다. 이미 보라매공원과 서울대 근처에 해담채란 브랜드로 소형 주택을 공급해 온 ㈜그린플러스 종합건설은 구로 해담채 1,2차를 성공리에 분양 마감하고 대림해담채3차를 분양중이며 또한 올해 3월에 준공하여 주변에 해담채 브랜드 하우스 촌을 형성 할 것으로 예상된다.

임대관리 및 공실로 인한 수익률 하락 등을 우려하는 투자자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에 이어 선시공 후분양을 시작하며 전 세대가 100% 임대완료되어 매월 임대수익금이선 지급으로 보장된다. 입지조건에서도 2.7호선 환승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더블역세권을 자랑한다.

강남권까지 약 20분대 출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여권과 구청,구민회관,고대병원,이마트,홈플러스,CGV등 풍부한 문화 인플라가 밀집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의 또한 다르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의 방문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금으로 전망이 좋은 동, 호수를 선착순으로 진행 할 수 있다.

분양문의: 02-2202-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