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콘서트 1차 티켓이 오픈됐다.
15일 오후 2시 ‘2014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 ‘동행’’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부산과 광주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하는 하나프리티켓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금일 1차 티켓 오픈은 부산(11월1일~2일. 부산KBS홀), 성남(11월8일~9일. 성남아트센터), 광주(11월15일~16일. 광주문화예술회관) 3개 도시다. 부산과 광주는 하나프리티켓 단독으로 판매하며 성남은 성남아트센터와 하나프리티켓 홈페이지에서 각각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이에 오는 10월 초 3년 만에 앨범 발표를 앞둔 김동률이 11월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고, 급기야는 티켓 사이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마비가 된 것이다.
특히 김동률은 지난 2011년 앨범 ‘KimdongrYULE’을 발매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된 상황.
김동률은 그간 콘서트를 통해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매진사례를 이어왔다.
그만큼 김동률의 콘서트는 공연계의 대표적인 티켓 파워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김동률은 “이제 노래들은 제 손을 떠났고, 이제 곧 여러분들이 들어 주시는 일만 남았네요. 어디에서 누구에게, 어떤 모습의 싹을 틔우게 될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라며 “널리 널리 퍼지는 것도 좋겠지만, 오래 오래 듣게 되는 그런 음악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동률의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전주, 서울, 대전, 대구, 창원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