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신발장 싸이 태양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2년 만에 정규 8집 ‘신발장’으로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가운데 YG 가족의 훈훈한 모습이 화제다.
21일 0시 국내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에픽하이의 8집 ‘신발장’의 타이틀곡 ‘헤픈 엔딩’은 오전 8시 기준 멜론, 네이버 뮤직, 올레, 지니, 다음 뮤직, 소리바다, 엠넷, 벅스 등에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에픽하이의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에픽하이의 음원이 공개된 이날, 가수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에픽하이 블로야 고생 많았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올렸고 이에 타블로도 “감사합니다 형. 눈물 나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 앨범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는 자신의 SNS에 “지금부터 에픽하이”라는 글을 올려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따.
같은 기획사 빅뱅의 멤버 태양 역시 자신의 SNS에 “Check this out.. No matter what”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을 응원하자 에픽하이의 멤버 DJ 투컷이 “고마워 우리 영배~”라며 리트윗해 훈훈한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 ‘신발장’ 발매 소식에 "에픽하이 ‘신발장’, 저력 장난아니다","에픽하이 ‘신발장’, 노래 좋긴하더라","에픽하이 ‘신발장’, 에픽하이 짱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