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인기가요 임창정, 아쉬워도 유쾌한 작별 “더 하고 싶은데 나오지 말래, SBS아는사람 없냐?”

인기가요 임창정, 아쉬워도 유쾌한 작별 “더 하고 싶은데 나오지 말래, SBS아는사람 없냐?”


인기가요 임창정 가수 임창정이 '임박사와 함께 춤을' 마지막 무매를 장식했다.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795회에는 임창정이 '임박사와 함께 춤을'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 임창정은 무대에 앞서 "나 활동 더 하고 싶은데 막방이라고 나오지 말라고 한다. SBS에 아는 사람 없냐?"라고 애드리브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코믹한 개성이 묻어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해 댄서들과 특유의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격한 댄스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이고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 명불허전을 입증했다. 임창정의 타이틀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은 화려한 그루브와 기타 리프를 시작으로 비트, 신스사운드, 흥겨운 브라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일본가수 이박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SBS인기가요 에는 규현, GD X TAEYANG, Apink, MASTA WU(feat. 송민호, Bobby), AOA, 헬로비너스, 마마무, 임창정, 헤일로 등이 출연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