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열흘 간 클렌징 및 수분크림, 선크림 등 시즌 필수제품을 할인하는 '가정의 달 감사 Sale'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황사 및 미세먼지 등이 걱정되는 봄철 필수제품인 클렌징 전품목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신제품 '아이스 에어퍼프 선'을 포함한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향수 전품목,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크림' 및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등 수분크림 전품목도 30% 할인한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본품과 증정 미니어쳐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치아씨드 2종 기획 세트', '24시간 풀스테이 CC크림 세트', '퍼퓸씨드 스페셜 바디 세트', 네일케어 스페셜 세트 등을 한정수량 30% 할인하며, 기간 중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테라피 수분항노화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난 3월 출시 후 10만 개 이상 판매된 더페이스샵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30%의 할인이 적용돼, 강력한 자외선에 대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으로, 쿨링 효과와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또한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하나로 담은 5 in 1 제품이다. 여러 제품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