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마룬5 내한공연, ‘1시간 전’ 급작스러운 ‘취소’ 원인은? “목 근육 이상”

마룬5 내한공연, ‘1시간 전’ 급작스러운 ‘취소’ 원인은? “목 근육 이상”


마룬5 내한공연마룬5 내한공연이 공연 시간 1시간 전에 급작스럽게 취소돼 원성이 높아지고 있다.6일 오후 마룬5 측은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연기됐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마룬5 측은 이어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인해 해당 공연을 강행하는 것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 대구 공연 일정을 9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로 연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첫 대구 방문인데, 많은 이들에게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며 “충분한 휴식 후 오는 10일 (목) 오후 8시에 대구 관객 분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해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한편 마룬5는 이날 오후 7시 대구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었지만 공연 시작 한 시간 전 갑작스러운 연기를 발표해 팬들의 황당함을 자아냈다.마룬5 내한공연에 대해 네티즌들은 "마룬5 내한공연, 정말 깜짝 놀랐어" "마룬5 내한공연, 사고였나?" "마룬5 내한공연, 그랬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