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기유학센터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2016년 YBM 해외영어캠프 & 스쿨링' 참가자를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64회를 맞는 YBM 해외영어캠프는 방학 기간 동안 영어공부와 현지 문화 체험 두 가지를 동시에 충족시켜 주는 단기학연수 프로그램으로, YBM이 33년간 쌓아온 유학 프로그램 노하우가 집약된 체계적 프로그렘을 제공한다.
이번 '2016년 YBM 해외영어 캠프 & 스쿨링'은 △미국 얼바인 △호주 브리즈번 △필리핀 마닐라 총 3개국에서 스쿨링 커리큘럼을 포함한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현지 학교 정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스쿨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 이와 함께 기존의 캠프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 학생들의 성향과 학업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캠프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위한 사전·사후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모든 학생에게는 YBM전화영어 프로그램이 한 달간 무료로 제공돼 출국 전 캠프 생활에 필요한 현지 영어를 미리 학습할 수 있고, 캠프에 자녀를 보낸 학부모는 캠프 전용 사이트를 통해 출국 후 자녀의 현지 생활 모습과 활동 사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YBM조기유학센터 홈페이지(www.ybmteensuhak.com)를 참고하거나 전화(1688-0602)로 문의하면 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