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동탄역세권 ‘카림애비뉴 2차’ 11월 상가 분양

동탄역세권 ‘카림애비뉴 2차’ 11월 상가 분양

복합환승센터 중심상업지구에 접근성이 뛰어난 초역세권 입지
KTX, GTX, 인덕원~수원 복선전철(계획) 등 도보이용 가능, 편리한 교통

반도건설이 세계3대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협력해 11월 동탄2신도시 중심 업무지역에‘동탄역 카림 애비뉴 2차’상가를 분양한다.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C-5BL과 C-8BL에 들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는 두 개 사업지에 상업시설연면적 37,916㎡ 규모에 지하1층~지상3층, 약 300여개 점포로 구성됐다.

‘카림애비뉴’상가는 지난 세종시, 동탄, 김포 분양에서 단기간에 완판할 만큼 브랜드가치를 입증 받았다. 이번이 4번째 분양인 만큼 투자자들로부터 신뢰와 주목을 받고 있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는 테마형 스트리트상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높고 고객의 동선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국의 그로브(Grove)와 같은 ’타운형 테마 스트리트몰‘로 브런치 스트리트를 조성해 ‘여유로운 쇼핑과 휴식, 문화를 선도하는 테마상가로 조성될 계획이다.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인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조성되기 때문에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사업지 주변에 컨벤션, 호텔, 상업시설 등 업무시설이 집중 개발될 예정이며 업무시설이 몰려있는 블럭들과 마주하고 있어 다양한 수요층의 유동인구가 풍부해 상권이 안정적이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동탄2신도시에 총 11만 6,000여 세대가 계획되어 있으며, 같은 블럭에 1,380여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560실, A2블럭 522세대를 포함해 약2,400여세대 자체수요가 있어 주거단지 수요만으로도 풍부하다.

2016년 개통 예정인 동탄역(KTX, GTX), 인덕원~수원 복선전철(계획), 복합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이다. 집객력이 뛰어나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중심 상권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지하 1층은 실제로 SSM(기업형슈퍼마켓)유치 계획 중에 있고 지상 1층은 프렌차이즈 카페, 식당, 편의점, 은행 등 업종, 지상 2층은 패밀리레스토랑, 헤어샵, 약국, 병원 등 서비스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입점과 관련해 ‘안심임대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장여건과 상황을 고려해 분양주에게 전문 임대에이전트를 선정해 안전한 양질의 임차인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 투자자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산천 중앙공원과 치동천을 걸어서 3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다. 환경과 분위기가 쾌적하고 수변공원 이용객들의 상가 유입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동탄역세권 주변에 분양중인 상가들에 비교해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42-6번지에 위치한다. 준공은 2018년 말 예정이다.

문의 1644-0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