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는 수도권 지역 신규입주아파트 거주자를 대상으로 체리쉬 홈데코 샘플하우스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08년 정식 론칭한 체리쉬의 맞춤형 공간 디자인 서비스 '체리쉬 홈데코'를 고객이 실제 공간을 통해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위치해 있고 올 연말까지 입주가 완료되는 신규아파트 거주자이다. 인테리어 시공 없이 홈데코가 진행되므로 세대주는 물론 전월세 거주자도 부담 없이 신청 가능하다.
체리쉬는 샘플하우스로 선정된 고객에게 홈데코 무료 컨설팅 및 체리쉬 전 제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9년간 체리쉬가 축적해온 전문성과 현장경험을 토대로 홈데코 전문 디자이너가 공간에 대한 상담에서부터 현장가구배치까지 집 꾸미기의 전 과정을 일대일로 밀착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또 집 구조를 고려해 최대한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구를 제안하고, 고객이 꿈꿔온 집의 컨셉과 스타일에 맞춰 패브릭, 소품 등도 홈데코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제안함으로써 공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유경호 체리쉬 대표이사는 "체리쉬 샘플하우스는 가족의 취향과 기호에 맞춰 새 보금자리를 감각적으로 꾸미고 싶은 신규 입주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체리쉬 샘플하우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수도권은 물론 지방권의 고객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 체리쉬만의 특별한 공간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