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정혜성 “강민혁·공찬과 열애설? 내게 전우애 느끼는 남사친” (인터뷰)

정혜성 “강민혁·공찬과 열애설? 내게 전우애 느끼는 남사친” (인터뷰)




배우 정혜성이 남자 사람 친구들과의 스캔들을 직접 해명했다.

정혜성은 1일 오전 서울 중구 FNC WOW에서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 종영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해 KBS2 '김과장'과 '맨홀'에 출연하며 연속으로 세 작품을 선보인 정혜성은 "연기가 조금씩 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며 진중한 자세를 내비쳤다.

다작을 하는 동안 정혜성은 의도치 않은 남자 아이돌 가수들과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씨엔블루 강민혁, B1A4 공찬과 정혜성은 사실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앞서 정정된 바 있다. 정혜성은 "윤균상 오빠도 그렇고, 남자 사람 친구들이 저에게 전우애가 느껴진다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열애설에 대해 정혜성은 "강민혁은 '의문의 일승'에 커피차를 보내줬고 사생활까지 나누는 정말 친한 친구다. 공찬은 게임 크루 멤버 중 한 명이다. 크루 멤버들 모두가 사생활과 고민을 나눌 만큼 친하게 지낸다. PC방에서 한두 번 만났는데 열애설이 나서 크루 멤버들이 다 놀랐다"고 밝혔다.

아이돌 가수들과 연기로 만나기도 했다.
전작 '맨홀'에서 JYJ 김재중,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 B1A4 바로와 호흡했던 것. 정혜성은 "김재중 오빠가 힘든 내색을 안 해줬다. 유이 언니와 바로도 정말 건강하고 즐겁게 촬영했다. 그래서 시청률은 안 나왔지만 할 만 했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hostory_star@fnnews.com fn스타 이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