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HOT] 노화방지 줄기세포 발견에.. 최대임박株 TOP 5

차바이오에프엔씨가 차바이오텍과 세계 최초로 탯줄 유래 중간엽 줄기세포를 피부 줄기세포로 분화시켜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배양액을 만들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차바이오텍은 2015년 세계 최초로 불임 치료 과정에서 폐기되는 수정란에서 얻은 배아줄기세포를 망막세포로 분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해 황반변성, 스타가르트병 치료제를 개발 중이다.

▶▶[종목] '파이프라인 주목' ..저평가 제약주 - 실시간 정보(급등 매수 타이밍) 무료 공개(클릭)
최근에는 사람이나 쥐의 배아줄기세포에서 심근세포를 분화시켜 배양하는 기술의 국내 특허에 이어 미국 특허를 취득하는 등 세계적인 분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배양액을 개발한 배경인 국책과제 당뇨병성 족부궤양 치료제는 2013년부터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내년에는 임상1상에 들어갈 예정이다. 연구 과정에서 얻은 물질과 치료법은 당뇨병성 족부궤양뿐만 아니라 화상, 튼살, 건선 등 피부 치료가 필요한 다른 질환의 치료제 개발에도 접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주목] 정부의 신약 개발 투자수혜! 미노출 ‘新 주력주’ 오늘만 긴급 공개!(클릭)
이러한 상황에서 남은 4월 변동성 시장 속 개인투자자를 위해 알파투자클럽이 선착순200명에게 무료로 급등주를 공개한다고 하니, 개인투자자는 주식으로 수익이 날 수 없다고 좌절하는 이들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는 것이 좋겠다.

▶▶[POINT] 오늘 급등주 놓쳤다면?! … 2차 폭등임박 ‘外人 1조 매수’ 대박 우량株 TOP5(공개)

[HOT] 노화방지 줄기세포 발견에.. 최대임박株 TOP 5


*관심종목: 네이처셀, 보락, 셀루메드, 씨티엘, 나노메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