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한화토탈,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충남 지역 어르신 1200명에 음식 대접하고 공연 이벤트

한화토탈, 어르신 초청 경로잔치
한화토탈은 지난 10일 충남 서산시 대산중학교 강당에서 지역 어르신 1200여명을 초청해 '한화토탈과 함께하는 효잔치'를 개최했다.


한화토탈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다.

한화토탈은 지난 10일 충남 대산공장 인근 대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12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 효잔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한화토탈 임직원과 가족 60명이 자원봉사자로 나섰다. 카네이션과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드리고, 초청가수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됐다.올해로 7회째를 맞은 한화토탈의 효잔치는 지난 2012년부터 개최되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대표적인 가족행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로 구성된 주부봉사단도 직접 참여한다.


한편 한화토탈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역사회 소외 계층 지원 사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농작물 수매, 어촌 체험마을 지원, 어족자원 보호를 위한 치어방류, 지역 중고교 발전기금 및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단순한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그리고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의 행복 추구에 기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