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이스트게임즈, 모바일 RTS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정식 출시

이스트게임즈, 모바일 RTS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정식 출시
이스트게임즈가 모바일 RTS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를 14일 정식 출시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다양한 메카닉 유닛과 타워, 스킬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1:1 전략 대전 게임이다. 한 게임당 평균 3분 정도에 승부가 결정되는 빠른 페이스가 특징이다. 속도감 있게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빠른 판단력과 컨트롤, 개개인의 전략이 중요해 RTS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유닛 상성 파악과 전술을 익힐 수 있는 임무 모드와 실시간으로 매칭된 상대와 1:1 전투를 벌이는 대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 유닛과 타워를 생성하고 상대방 전송기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임무 모드와 대전 모드를 통해 획득한 카드를 모아 강화하면 더 강력한 부대를 운용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의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그를 올라갈 때마다 다이아 보상을 받는 리그 달성 이벤트와 임무를 진행, 얻은 별을 게임에 필요한 재화로 교환하는 별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명예 지휘관 선정, 카페 가입자 수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