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블랙미카, 특별한 퍼머넌트 시스템에 대한 공개세미나 개최 '눈길'

수년간 노하우 담은 다양한 헤어 시술과정과 레시피 공유

블랙미카, 특별한 퍼머넌트 시스템에 대한 공개세미나 개최 '눈길'

펌 전문 브랜드 ‘블랙미카’가 특별한 퍼머넌트 시스템에 대한 공개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7일 광주에서 열린 공개세미나에서 블랙미카는 탄탄한 기본기와 함께 수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헤어 시술과정과 레시피를 공유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미카와 뷰티기업 (주)코아띠의 주관 브랜드인 헤어캇또(3개점) 및 헤어 12.5(35개점)의 기술협업 이벤트로 개최된 이번 공개세미나는 블랙미카의 퍼머넌트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기대를 모았다.

보통 커트와 염색, 스타일링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숙련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반면 펌은 고객의 모발특성이 다르고 표준화된 기술이 없으며, 미용사 개개인의 손끝 기술과 감에 의존하기 때문에 실제로 시술과정에서 고객과 미용사 모두 만족하는 시술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러한 가운데 블랙미카의 퍼머넌트 시스템은 펌 시술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누구나 손쉽게 펌 시술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미카의 제품은 원적외선, 음이온, 천연 미네랄 등 천연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영양공급, 유해물질제거에 탁월해 펌, 염색, 클리닉 등 모든 헤어관련시술에 효과가 뛰어나다. 아울러 수 만 건의 시술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술 프로세스를 체계화 및 표준화하여 갓 입문한 초보자라도 정확한 모발진단과 처방, 시술이 가능하도록 기본과 원리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실시 중에 있다.

또한 언제 어디에서든 시술과정에서의 궁금함을 곧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블랙미카 테크니컬 센터’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블랙미카의 전국 시술전문점은 약 1,500여개로 교육생도 연인원 5,000명을 넘어서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블랙미카 권영민 대표는 “블랙미카 테크니컬 센터의 교육은 미용사들이 수년간 익힌 지식과 기술을 원점에서 재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며, 이번 공개세미나가 많은 미용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전국의 많은 미용사들이 더 쉽게 교육을 받고, 현장에서 자신 있는 시술이 가능하도록 블랙미카 테크니컬 센터의 시설확장과 함께 더욱 실제적인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미카는 현재 네이버 ‘밴드’를 통해 새로운 소식과 활동을 전하고 있다. 이 밴드는 운영자가 아닌 회원들이 또 다른 회원을 초대하는 방식으로 불과 6개월 만에 현재 전국 약 5,000명의 회원들이 가입 및 활동하고 있으며, 회원 스스로 블랙미카의 시술과정과 레시피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미용기술을 습득하고 현장에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