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 출시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20주년을 맞이해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 무드액자 1개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 필름 데코 스티커 10장, 건전지 1개로 구성됐다. 포켓몬 무드액자는 피카츄, 야돈, 잠만보, 고라파덕 4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포켓몬 에디션 상품은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내 후지필름 마트 사진관, 하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점차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더불어 10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4종의 무드액자를 모두 모으고 후지필름 1:1 게시판에 접수하면 20명에게 14K금 4돈 황금 피카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인스탁스포켓몬에디션 #포켓몬 #인스탁스를 태그하고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한 인증샷을 올리면 6번의 추첨을 통해 매회 30명에게 인스탁스 미니70 레드(1명), 포켓몬 봉제 인형(4명), 포켓몬 포켓 멀티앨범(10명), 아메리카노 커피 모바일 쿠폰(15명)을 증정한다.

한편, 후지필름은 색다른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해 인스탁스 미니필름 모노크롬, 마카롱, 핑크레모네이드 등 다양한 디자인 필름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20주년을 맞아 인스탁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황금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포켓몬 무드액자에 추억을 남기고 4돈 황금 피카츄를 얻는 행운의 기회를 잡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