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JLL, 호주 멜버른 고급레지던스 투자설명회 개최

호주 멜버른 최고급레지던스 ‘메이페어바이자하하디드’ 4월11일 소개
호주 부동산 투자세제 혜택·유학 수요로 관심 증가

JLL, 호주 멜버른 고급레지던스 투자설명회 개최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초고급 레지던스 메이페어바이자하하디드 외관 전경 (제공:JLL)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존스랑라살르)코리아는 오는 4월 11일 서울 잠실롯데 시그니엘에서 VIP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멜버른 고급 레지던스 ‘메이페어’ 프라이빗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일 JLL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후원사인 글로벌 부동산 개발사 UEM 선라이즈가 직접 참석해 멜버른 부동산 현지시장 동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최고급레지던스 ‘메이페어바이자하하디드’를 소개한다.

또한 △해외부동산매입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해외송금방법 및 모기지 △고려해야 할 현지 세금 등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메이페어는 국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건축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 건축가 (고) 데임자하하디드의 손길이 담긴 유작 중 하나다. 주변의 왕립식물원, 포트필립베이, 알버트파크호수를 바라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바로 앞에 호주 명문 사립학교인 멜버른 그래머 스쿨이 위치해 있다.

메이페어는 원베드룸에서 5베드룸까지 158세대의 다양한 세대별 구조를 가진 19층 규모의럭셔리 레지던스로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지하와인 셀러, 실내 수영장과 같은 웰빙시설과 시네마룸, 피트니스센터, 댄스스튜디오,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부대 편의시설을갖추고 있다.

JLL관계자는 “멜버른은 이코노미스트의 인텔리전트유닛에 의해 최근 7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로 선정됐다”며 “호주 정부의 안전한 부동산 투자유치제도와 세제혜택과 더불어 증가하는 유학수요로 많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라이빗설명회 및 현지 지역투어 등 관련문의는 JLL 해외레지던스팀으로 하면된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