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전세계 하얏트 호텔 12박 무료… 지인 할인혜택도 [fn·잡코리아 공동기획 2019 청년희망 슈퍼기업]

그랜드 하얏트 인천

전세계 하얏트 호텔 12박 무료… 지인 할인혜택도 [fn·잡코리아 공동기획 2019 청년희망 슈퍼기업]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024개 객실을 보유해 북미를 제외한 하얏트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웨스트 타워는 1250㎡ 규모로 8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으로 구성돼 있다. 그랜드 카페, 레스토랑8과 더불어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춰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웨스트 타워는 2층 스카이 브리지를 통해 이스트 타워와 연결되며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만의 웅장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웨스트 타워는 미국 친환경건축물 인증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직원들을 위해 호텔 '그 이상의 복지'를 추구한다. 입사 1년 후부터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12박 무료 투숙을 할 수 있으며 직원 및 지인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직원들의 어학실력 향상을 위해 영어, 중국어 등 어학프로그램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장기 근속 시상, 통근버스 운영, 동호회 운영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또 직원들이 부서장 또는 총지배인과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해 호텔 내 소통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입사 후에는 사내 부서 이동과 이웃 하얏트 호텔의 업무 지원을 통해 성장의 기회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공석 발생 시 수시로 채용하며 단기계약직은 여름과 겨울 4~6주 동안 직원으로 일하는 대규모 채용으로 진행한다. 채용 시 지원 직무에 대한 역량과 서비스 경험, 배려심 및 효과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지를 평가하며, 영어의 경우 외국인들과 의사소통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게 좋다.
단기계약직 직원의 경우 우수 직원으로 인정받으면 공석이 있을 때 정직원으로 재계약할 수 있고 추후 채용시 우대혜택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보다 자세한 기업정보와 채용정보는 잡코리아그랜드 하얏트 인천 슈퍼기업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뉴스와 잡코리아에서는 슈퍼기업관을 통해 좋은 기업문화와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알짜 기업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잡코리아 슈퍼기업관에서 신청할 수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