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국내 최초 100% 식물성고기 언리미트, 예약판매 진행

국내 최초 100% 식물성고기 언리미트, 예약판매 진행

언리미트 얼리버드 예약판매 내달 12월 중순까지 진행

푸드테크 스타트업 지구인컴퍼니의 바로 구워 먹는 식물성고기 언리미트(Unlimeat)가 예약판매를 진행 중에 있다. 11월 20일 오후에 오픈한 예약판매는 3시간 만에 슈퍼 얼리버드가 마감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식물성고기인 언리미트는 지구인컴퍼니가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으로, 한계 없는 고기(Unlimited Meat)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물성 재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고기이며, 현미과 귀리 그리고 견과류를 넣어 만들어 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기에 열을 가했을 때 나는 특유의 풍미와 갈색화 되는 반응을 이르는 마이야르 리액션(Maillard Reaction)을 구현하여 더욱 실제 고기와 같은 모습을 연출한다.


고기를 그대로 재현한 외형과 더불어 고기 식감을 살리는 최적의 두께로, 불판에 바로 구워 먹거나 만두 속으로 사용하는 등 구이용으로나 요리용으로나 사용해도 손색없다.

양념에 범벅된 식물성 고기에 지겨움을 느끼거나, 식물성 고기를 조리할 마땅한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언리미트로 더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한편, 지구인마켓에서 진행 중인 32% 할인 얼리버드 예약판매는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상품은 12월 중순부터 순차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