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로마티카, 최대 70% 할인 ‘#OFF THE PLASTIC’ 기획전 진행

아로마티카, 최대 70% 할인 ‘#OFF THE PLASTIC’ 기획전 진행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어워드 1위 제품을 포함한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등 아로마티카의 상품을 총망라한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OFF THE PLASTIC(#오프더플라스틱)' 기획전을 실시, 최대 70% 할인가로 제품을 판매한다.

아로마티카 자사몰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행사수익금의 5%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립공원을지키는시민의모임, 녹색연합, 환경운동연합에 각각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유리를 60% 이상 함유한 유리보틀이 눈에 띄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와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비롯, 친환경적인 패키지를 적용한 아로마티카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 저감 실천을 위한 리필 제품 10종은 47%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250㎖정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VVIP 및 VIP 고객이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자사몰 적립금 최대 5000원 및 1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9900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정품을 증정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