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르노삼성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찜하러 오세요"

온·오프 사전예약 시작

르노삼성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찜하러 오세요"

르노삼성자동차가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

로느삼성자동차는 SUV와 세단의 매력을 잘 결합시킨 XM3가 21일부터 사전계약을 진행, 오는 3월 9일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이날 밝혔다. 이 모델은 세단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기반으로 하는 동시에 높은 드라이빙 포지션과 빅 사이즈 휠·타이어로 다이내믹한 SUV 프로포션을 완성했다. XM3의 바디컬러는 솔리드 화이트, 클라우드 펄,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마이센 블루, 샌드 그레이, 하이랜드 실버 등 7가지다. 가격대는 1.6GTe 1795만 ~ 2270만원, TCe260 2175만 ~ 2695만원이다.

전장 4570mm, 휠 베이스 2720mm의 차체는 동급 최대 사이즈로 SUV 이상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동급 최고수준인 186mm의 지상고는 SUV의 매력과 승하차시 편리함을 함께 제공한다. 차별화한 하이테크 인테리어는 동급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고사양이라고 이 회사측은 설명했다. 비주얼 컨텐츠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가 차 안에서 좀 더 편리하게 인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10.25인치 맵 인(Map-in) 클러스터와 9.3인치 세로형 디스 플레이를 적용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SUV가 이미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타입의 SUV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서서히 증가하고 있다"며 "국내 브랜드 최초의 프리미엄 디자인 SUV인 XM3는 기존 SUV의 틀을 넘어 '이제까지 없던 시장'을 창조해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전용 사전계약 혜택도 준비했다. 이날부터 르노삼성자동차 XM3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고객 본인이 직접 계약하고 네이버 페이로 청약금 10만원을 결제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 한해 5만원 상당의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를 제공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