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신학기를 맞이해 17일부터 22일까지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LF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3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추천하고 해당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특히,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카드지갑이 포함되어 가성비가 높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카메라백’, A4 사이즈의 서류나 책을 수납하기 좋은 닥스 액세서리의 ‘뉴토트백’,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과 내부 파우치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스퀘어 토트백’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린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LF몰은 이벤트 내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항균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마스크 파우치는 은(銀)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항균 효과를 발휘하며 속건 기능성으로 미생물 증식 억제와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LF몰 관계자는 “새로운 다짐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액세서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현 상황을 고려해 기획한 항균 파우치 선물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