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2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 선글래스 제공
보이스캐디는 5월초 황금 연휴기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보이스캐디
[파이낸셜뉴스]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근로자의 날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엔드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 구매 시 케슬러 아이웨어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땡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힘든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골퍼들에게 수고했다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힘든 시기에 서로 북돋우며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준비했으며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0년 신제품인 하이엔드 GPS 레이저 SL2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케슬러 아이웨어의 선글라스(13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SL2는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클래스를 정립했다. 세밀하게 가공한 알루미늄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풀 터치 LCD 스크린 탑재로 다양한 고스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풀 터치 LCD에서는 리얼 그린언듈레이션은 물론 스마트 코스뷰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한 레드와 그린을 적용한 투 컬러 OLED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통해 명확하게 목표물을 측정할 수 있다.
여기에 보이스캐디만의 거리 보정 기술인 V-알고리즘™을 탑재하여 평지와 산악지형 어디에서나 정확한 거리를 측정한다. V-알고리즘™은 PGA와 LPGA 선수들의 클럽별 거리와 랜딩 각도 등 통계를 기반으로 개발하여 골프에 더욱 적합한 보정 거리를 정밀하게 계산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